본문 바로가기

2018/06

(19)
애플 개발자 센터 애플 개발자 지원센터 전화 지원 한국어 : 080-860-9797 이건 없어졌네요. 전화 지원 : https://developer.apple.com//contact/ -> 여기에서 애플 담당자와 전화 지원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웹 브라우저가 한국어로 되어 있어야 합니다. (웹 브라우저가 영어로 되어 있으면 영어로 전화가 와요;;)생각보다 빠르게 연락이 옵니다. iOS 개발 준비사항애플 개발자 센터 : https://developer.apple.com/ 인증서, 프로비저닝http://note.redgoose.me/article/1053/
어버이 친 親, 효도할 효 孝 늙은 어머니를 모시고나무를 팔아 생계를 유지하는 아들이 있습니다. 어느 날 해가 지도록 아들이 돌아오지 않자어머니는 애타는 마음으로 동네 입구 밖에 있는나무 위에 올라서서 기다립니다.멀리서 오는 아들의 모습을 조금이나마볼 수 있을까 해서입니다. 자녀들 걱정하는 마음으로 나무(木) 위에 올라서서(立)아들을 기다리며 바라보는(見) 어머니의 모습...이 형상을 본떠서 만들어진 한자가바로 '어버이 친(親)' 입니다. 나무를 팔아 어머니가 좋아하시는 반찬과선물을 사 오던 아들은추운 날씨에 밖에 나와 자신을 기다리는어머니께 너무나 죄송해합니다. "어머니! 제 등에 업히세요." 아들(子)은 늙으신(老) 어머니를 등에 업고 집으로 돌아갑니다.이 모습을 본 떠 만들어진 한자가 '효도 효(孝)' 입니다.- 최정학 정리 (..
USB 메모리 - 용량이 이상하게 나올때 포멧하는 방법 USB 메모리 - 용량이 이상하게 나올때.리눅스나 맥에서 사용하던 USB 메모리가 원래 16기가인데 1기가로(사용하던 만큼만) 표시되는 경우가 있는데요.그대로 포멧하면 1기가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초기화 포멧이 필요합니다.C:\Windows\system32>diskpartDISKPART> list disk 디스크 ### 상태 크기 사용 가능 Dyn Gpt ---------- ------------- ------- ------------ --- --- 디스크 0 온라인 931 GB 0 B 디스크 1 온라인 931 GB 1024 KB 디스크 2 온라인 14 GB 13 GB select disk 22 디스크가 선택한 디스크입니다.DISKPART> clean (또는 clean all)DiskPart에서 디스..
행복이란 거 - 조주희, 키친6 행복이란 거 말이야, 한 끼의 식사처럼 힘껏 씹고 빨아들여 내 몸에 스며드는 확실하고 구체적인 거라면 얼마나 좋을까. 세 끼의 식사처럼 가족이 함께 치르는 일상적이고 평화로운 의식이라면 얼마나 좋을까. 조주희, 키친6
힘이 되는 동영상 - 무조건 움직이고 실천해라 힘이 되는 동영상 - 무조건 움직이고 실천해라 사람들이 어떤 일을 하고 싶을 때,제일 먼저 하는 게 뭔지 아세요? 다른 사람들한테 그 일이 얼마나 어려운지를 설명하는 거에요. 그 일을 실패했을때,자기가 못난 사람이 안되려고. ... "지금 요즘에 내가 하고 있는 일이요.내 가슴을 뛰게 하지 않아요.그래서 이건 내 꿈이 아닌가봐요." 내 가슴을 뛰게 하지 않는다고요?그래서 이건 꿈이 아니라서 여기를 떠나서 가슴 뛰는 일을 찾아다닌데요.그래서 내가 그랬어요."죽을때까지 찾아봐라, 찾아지나." 마음이 중요한게 아니에요.무슨 마음이 중요해요?그 마음 수없이 가졌어요. 여러분들이 안되는 이유는, 딱 하나야.여러분들은 안 변해.원래 인간은 잘 안 변해. 생각만하면 뭐가 됩니까?자다가도 벌떡 일어나야돼.누워만 있으면..
왜 책을 읽어야 하는지 - 타이 로페즈 왜 책을 읽어야 하는지 - 타이 로페즈 모든 사람은 좋은 삶을 원합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이 좋은 삶을 살진 않습니다. - 멘토 - 빌 게이트가 50:50 으로 당신과 사업을 한다고 생각해 보세요. 워렌 버핏이 당신에게 투자하는 방법을 알려주고, 달라이 라마가 당신에게 정신적인 건강함을, 아놀드 슈워제네거가 운동을 도와준다고 생각해 보세요. 마더 테레사 수녀님과 함께 많은 사람들을 도와준다면, 당신은 정말 좋은 삶을 살 수 있을 겁니다. 이렇게 멘토들은 당신의 인생에 큰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롤 모델이 중요하고, 멘토가 중요합니다. 저는 할리우드에 삽니다. 할리우드는 꿈의 땅이지요.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에게는 부서진 꿈의 땅입니다. 매년 10만명이 할리우드로 들어오고 나가는데, 대부분은 빈..
뭐든 그냥 좀 해라 - 마윈. 뭐든 그냥 좀 해라 - 마윈. 세상에서가장 같이 일하기 힘든 사람들은가난한 사람들이다. 자유를 주면 함정이라 얘기하고작은 비지니스를 얘기하면 돈을 별로 못번다고 하고,큰 비지니스를 얘기하면 돈이 없다고 한다. 새로운 것을 시도하자고 하면 경험이 없다고 하고전통적인 비지니스라고 하면 어렵다고 한다. 새로운 비지니스 모델이라고 하면 다단계라고 하고상점을 같이 운영하자고 하면 자유가 없다고 하며,새로운 사업을 시작하자고 하면 전문가가 없다고 한다. 그들에게는 공통점이 있다. 구글이나 포털에 물어보길 좋아하고희망이 없는 친구들에게 의견듣는 것을 좋아하는 그들은,대학 교수보다 더 많은 생각을 하지만장님보다 더 적은 일을 한다. 그들에게 물어보라.무엇을 할 수 있는지.그들은 할 수 있는 일을 대답하지 않는다. 내 ..
Rick Rigsby - 졸업식 축사 Rick Rigsby - 졸업식 축사 인생에 가장 중요한 이틀이 있는데, 하나는 세상에 태어난 날이고, 다른 하나는 왜 이 세상에 태어났는가를 깨닫는 날이다.- 마크 트웨인 학교 교육 따위가 내 배움을 방해할 수 없다.- 마크 트웨인 목표를 크게 잡아, 실패하는 건 문제가 아니다.그러나 목표를 낮게 잡아, 이루는 건 큰 문제다.- 미켈란젤로 가능하다고 생각하든, 불가능하다고 생각하든당신은 옳다.- 헨리 포드 출처 : https://www.youtube.com/watch?v=Xog9butPfZk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