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6/29

(3)
USB 메모리 - 용량이 이상하게 나올때 포멧하는 방법 USB 메모리 - 용량이 이상하게 나올때.리눅스나 맥에서 사용하던 USB 메모리가 원래 16기가인데 1기가로(사용하던 만큼만) 표시되는 경우가 있는데요.그대로 포멧하면 1기가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초기화 포멧이 필요합니다.C:\Windows\system32>diskpartDISKPART> list disk 디스크 ### 상태 크기 사용 가능 Dyn Gpt ---------- ------------- ------- ------------ --- --- 디스크 0 온라인 931 GB 0 B 디스크 1 온라인 931 GB 1024 KB 디스크 2 온라인 14 GB 13 GB select disk 22 디스크가 선택한 디스크입니다.DISKPART> clean (또는 clean all)DiskPart에서 디스..
행복이란 거 - 조주희, 키친6 행복이란 거 말이야, 한 끼의 식사처럼 힘껏 씹고 빨아들여 내 몸에 스며드는 확실하고 구체적인 거라면 얼마나 좋을까. 세 끼의 식사처럼 가족이 함께 치르는 일상적이고 평화로운 의식이라면 얼마나 좋을까. 조주희, 키친6
힘이 되는 동영상 - 무조건 움직이고 실천해라 힘이 되는 동영상 - 무조건 움직이고 실천해라 사람들이 어떤 일을 하고 싶을 때,제일 먼저 하는 게 뭔지 아세요? 다른 사람들한테 그 일이 얼마나 어려운지를 설명하는 거에요. 그 일을 실패했을때,자기가 못난 사람이 안되려고. ... "지금 요즘에 내가 하고 있는 일이요.내 가슴을 뛰게 하지 않아요.그래서 이건 내 꿈이 아닌가봐요." 내 가슴을 뛰게 하지 않는다고요?그래서 이건 꿈이 아니라서 여기를 떠나서 가슴 뛰는 일을 찾아다닌데요.그래서 내가 그랬어요."죽을때까지 찾아봐라, 찾아지나." 마음이 중요한게 아니에요.무슨 마음이 중요해요?그 마음 수없이 가졌어요. 여러분들이 안되는 이유는, 딱 하나야.여러분들은 안 변해.원래 인간은 잘 안 변해. 생각만하면 뭐가 됩니까?자다가도 벌떡 일어나야돼.누워만 있으면..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