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7

(25)
동기부여 말고 용기부여가 필요합니다. 동기부여 말고 용기부여가 필요합니다. 저는 동기를 불러 일으키는 책이나 동영상이모두에게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각자 상황과 환경이 다르기 때문에 "난 왜 저렇게 못할까" 하며 자신에게 실망하기도 하고,동기부여 글들이 오히려 해가 되기도 합니다. ... 용기는 억지로 '해보자' 라고 해서생기는게 아니라,자기 스스로 가치 있다고 느낄때에만비로소 타오르는 겁니다. - 기시미 이치로,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는다. ... 알프레드 아들러를 분석한 책인데요,무엇보다 자기 스스로 가치있는 존재라고 생각하는 "자존감" 이 중요하다고 이야기합니다. 존재만으로 누구보다 가치있는 당신입니다.걱정과 근심은 조금 접어두고,자신을 향해서 감사와 고마움을 표현해 보세요~ 우리는 모두 너무 소중한 존재입니..
CentOS 센트OS - 파라미터 최적화 스크립트 CentOS 센트OS - 파라미터 최적화 스크립트 첨부파일 참조하여 주세요 ~ root 루트로 실행해야 합니다. 스왑이 0 일때 (스왑 파일이 없는 경우) echo 로 출력되는 부분을 그대로 한줄씩 실행하면 됩니다. 대신 메모리가 1기가라면dd if=/dev/zero of=/data/swapfile bs=1M count=1024 8기가라면dd if=/dev/zero of=/data/swapfile bs=1M count=8192 이렇게 실행하시면 됩니다. #!/bin/bash #echo -e "32768\t61000" > /proc/sys/net/ipv4/ip_local_port_range #$ sysctl -w net.ipv4.tcp_wmem="253952 253952 16777216" #$ sysctl..
감사와 고마움을 자기 자신에게. 감정의 기준은 오로지 본인 자신이어야 합니다. 남들이 이렇게 생각하니까, 주위에서 저렇게 판단할까봐... 이런 마음은 좀 접어두고, 자기가 뭘 원하는지, 뭘 소중하게 생각하는지 치열하게 고민해봐야 합니다. ... 감사와 고마움을 표현하는 것은 상대방에 대한 마음이 아닙니다. 그것은 자신을 위하는 마음이며, 자신을 향한 자세입니다. 그러니 자주 표현하세요. 자신에 대한 감사와 고마움을~! ... 누구보다 소중한건 당신이에요 ^_^// ​
이루어질 꿈이니까 마음에 깃드는 거야. 어떤 생각을 하는가는 정말 중요합니다.생각하는대로 행동하게 되고,행동하는대로 이루어지기 때문이죠.결국 어떤 생각을 하는가가 제일 중요합니다. ... 이루어질 꿈이니까 마음에 깃드는 거야.그러니 믿어, 너에게 온 너의 그 꿈을.- 리아, 월5000만원 소설작가님 긍정일기 중에서. ... 꿈을 이루기 위해서는 그에 걸맞는 행동과 실천이 필요하지만,그 행동을 위해서는 생각이 우선되어야겠지요. 그리고 그 생각을 믿고 행동하면 됩니다.그러면 분명 이루어 집니다~
머리가 복잡할땐 글을 써보세요 - 마리아 포포바 Maria Popova 머리가 혼란스럽고 정리가 안될 때에는손으로 글을 한번 써보세요.혼란스럽게 하는 주제와 관계가 없어도 되고,어떨 때에는 관계가 없는 글을 쓰는게 더 좋습니다. ... 만약 머리속이 복잡하게 헝클어져 있고 지리멸렬하며,진도가 잘 나가지 않을 때에는무조건 몇 줄이든 글을 써 나가야 한다. 생각하기 위해서는 글을 써라.글을 쓰다보면 아이디어가 나온다.아이디어에서 글이 출발한다고 생각하지만, 그렇지 않다. 막상 글을 쓰기 시작하면 아무런 생각도 나지 않는다.하지만 정말로 글을 먼저 쓰기 시작하면 생각이 거기에서 나온다. - 마리아 포포바 Maria Popova- 팀 패리스, 타이탄의 도구들 P228 ... 글을 쓴다는 건 나와 내 주위를 돌아보는 겁니다.곁가지를 버리고, 정말 중요한걸 생각한다는 거에요. 한번 써..
데스 레이스 Death Race - 조 드 세나 Joe De Sena 데스 레이스 Death Race - 조 드 세나 Joe De Sena.월 스트리트에서 주식중개인으로 일했습니다. 고객의 주문을 제대로 이행하지 못하거나,고객들이 더 이상 거래하지 않겠다고 말하면눈 깜짝할 사이에 3만~4만 달러를 잃는 일이었죠.스트레스가 아주 극심한 일이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친구가 대회 하나를 소개해줬습니다. "잘못하면 죽을 수도 있긴 한데... 알래스카에 아이디타로드라는 코스가 있어.기온이 영하 30도 이하로 내려가는 한겨울에 죽을 때까지 걷는 경기야. 어때? 지금 너에게 꼭 필요한 대회인거 같은데?" 조는 즉시 등록했고, 지금은 '데스 레이스' (극한까지 가는 걷기/달리기/수영하기) 라는 경기를 만들어 사업적으로도 성공하게 됩니다. (마라톤은 42km, 그보다 더 많이 뛰는 울트..
그냥 해보는거죠 ~! Just Do It, Try ~! 이 일을 할까 말까 망설이시나요? 그냥 해보세요. 어떤 방식으로든 수습은 됩니다. 고민만 하지 말고 행동으로 보여주세요~ Just Do It, Try~!
숫자 단위 약어 숫자 단위 약어 접두어 약어 의미 10의 승수 Yotta Y Septillion 24 Zetta Z Sextillion 21 Exa E Quintillion 18 Peta P Quadrillion 15 Tera T Trillion 12 Giga G Billion 9 Mega M Million 6 Kilo K Thousand 3 >>>>> 기 준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