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1

(10)
자동 색칠 인공지능 - style2paints 자동 색칠 인공지능 - style2paint 흑백 그림을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색을 칠해주는 인공지능이 있습니다.소개 페이지 : https://github.com/lllyasviel/style2paints 제일 왼쪽이 원본이고, 나머지 3장은 자동으로 색칠해준 이미지입니다.시간은 3-4초면 됩니다. 처음 이미지가 원본입니다. 나머지는 자동으로 색칠해준 이미지.이것도 처음 이미지가 원본이고, 나머지는 자동으로 색칠해준 이미지입니다. 이번에 나온 v4 에서는 3D 처럼 보이게 광원이 추가되었습니다.참 신기하네요 ~ 온라인 웹앱 : https://s2p.moe 접속하려는 사람이 많아서 거의 안뜨는데, 계속 새로고침 해보면 될때가 있습니다 ~ 이미지를 제공해주신 사삭님, 감사요 ~ https://www.artst..
막을 수 있었는데 왜 우리는 변하지 못하는가. 다음은 내가 될 수도 있습니다. ​ ...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그래도 희망을 놓지 않습니다. 우리 아이들이 좀더 신나게 뛰어 놀 수 있는 사회를 만들어야겠지요...
몬스터크라이 이터널 MonsterCry Eternal - 다른 그림 찾기 #추수감사절2 몬스터크라이 이터널 MonsterCry Eternal - 다른 그림 찾기 #추수감사절2 다른 그림 찾기가 돌아왔네요 ~ 정답은 4개 ~ 이런거 너무 재밌고, 병아리 표정도 귀엽습니다.. 귀엽닭 ~
몬스터크라이 이터널 MonsterCry Eternal - 모바일 카드게임 일러스트 몬스터크라이 이터널 MonsterCry Eternal - 모바일 카드게임 일러스트 이번에 몬크 배경화면이 새로 공개되었습니다. 퀄리티 예술이네요 ~ 원본은 아래에.
응급구조 - 런던 에어 엠뷸런스 London Air Ambulance 응급구조 - 런던 에어 엠뷸런스 London Air Ambulance 영국 런던에는 헬리콥터가 응급환자를 실어 나릅니다.응급 수송 단체의 이름은 에어 엠뷸런스인데요.에어 엠뷸런스가 하루에 평균 5명의 응급 환자를 수송합니다.한국은 2016년에 닥터헬기로 1196명을 이송했으니 아주 나쁘지는 않습니다. 런던에서만 활동하는 에어 엠뷸런스는 2016년도에 1864명을 이송했습니다. 그런데, 오늘 에어 엠뷸런스 홈페이지에 가봤다가 깜짝 놀랐습니다.http://londonsairambulance.co.uk/ 오른쪽 메뉴에 DONATE 라는 버튼이 있습니다.뭐 그럴수도 있겠지 싶었는데요. 왼쪽 파란상자 보이시나요?charity 라고 적혀있는거 같아서 설마하며 가장 아래로 내려보니... 자선 단체? 등록번호 8010..
에어비주얼 - AirVisual 미세먼지, 바람 확인 에어비주얼 - airvisual 미세먼지, 바람 확인 https://www.airvisual.com/earth PM 2.5 / PM 10 / Wind 지도상으로 보여주니 중국으로부터 얼마나 많은 미세먼지가 들어오는지 알겠더군요. airvisual = 아이폰, 안드로이드 어플도 있습니다. 강추.
아무리 힘들다고 해도... 역시 살기좋은 우리나라 !! 아무리 힘들다고 해도... 역시 살기좋은 우리나라 !! 종교나 정치적인 이유로 내전과 혼란을 겪고 있는 나라들이 참 많습니다.대한민국 영사관 홈페이지에 가면 여행 금지국가가 나오는데, 꽤 많더군요. 특히 중동, 아프리카 대륙은 영국과 프랑스, 미국 등 힘있는 국가가 마음대로 (혼란을 야기하기 위해) 국경을 정했죠.우리나라도 마찬가지로 남과 북이 나뉘었고요. 안타깝고 속상해도 스스로 잘 풀어갈 수 밖에 없습니다... 세계 지도를 가만 들여다보니 우리나라는 참 살기 좋은 곳이다 싶습니다. 남과 북이 분단되었지만, 높은 자살률과 낮은 출산률이 걱정이지만,갑질과 남녀 불평등도 심하고, 다양성을 받아들이지 않는 가치관도 심하고,이런저런 사건 사고가 끊임없이 일어나는 곳이지만,그럼에도 불구하고 정말 살기 좋은 곳입..
몬스터크라이 이터널 MonsterCry Eternal - 모바일 카드게임 몬스터크라이 이터널 MonsterCry Eternal - 모바일 카드게임 현재 추수감사절 이벤트가 진행중인데, 병아리 (칠면조겠지만) 카드가 너무 귀엽네요 ^_^ 아, 표정 예술 ~ !! 완전 귀엽닭 !!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