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8

(15)
[특별하고 고마운 아버지에게] - 정영욱, 참 애썼다 그것으로 되었다 특별하고 고마운 아버지에게.
트위터 동영상 다운로드 사이트 - downloadtwittervideo.com https://www.downloadtwittervideo.com/ko/ 트위터 비디오 다운로드 - 트위터 비디오 다운로드를 위한 최고의 방법 트위터 비디오를 어떻게 다운로드하나요? 다운로드하길 원하는 트위터 비디오를 입력하세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세요 "트위터 비디오 다운로더"가 귀하의 요청을 처리 중이오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우리의 트위터 비디오 다운로더는 가장 직관적인 방법으로 트위터에서 비디오를 다운로드할 수 있게 해줍니다! 트위터 사용자의 비디오 다운로드를 시작하세요, 몇 초안에 Mp4 다운로드로 이어집니다. 하얀창에 트위터 비디오 url를 복사하시고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세요. www.downloadtwittervideo.com 트위터 비디오 동영상 다운로드 사이트 : 저 위에 URL 을..
[위로와 용기를 주는 책] - 정영욱, 참애썼다 그것으로 되었다 참 애썼다 그것으로 되었다 (미드나잇 에디션) 정영욱 지음 / 부크럼 / 2018년 8월 평점 : ★★★★★ 정말 위로를 많이 받은 책입니다.
[인생, 사랑] - 마크 트웨인 Mark Twain There isn't time so brief is life. 인생은 짧기에 시간이 없다. There isn't time for bickerings, apologies, heart burnings, callings to account. 다투고 사과하고, 가슴 아파하고 해명을 요구할 시간이 없다. There is only time for loving, and but an instant, so to speak for that. 오직 사랑할 시간만이 있을 뿐이며, 그것은 말하자면 한 순간이다. Mark Twain. 마크 트웨인.
Windows 2008 R2 - 윈도 업데이트 에러코드 80243004 Windows Update 오류 80243004 가 생겼을때 해결방법. 아래 스샷은 윈도 업데이트 80092004 에러이긴 한데, 이런 형태로 80243004 가 생겼을때에는 아래 스샷처럼 트레이 (시계 옆) 우클릭 -> Customize notification icons 클릭. 여기에서 Windows Update -> Show icon and notifications 체크. 다시 트레이 (시계 옆) 우클릭 -> Customize notification icons 클릭. 여기에서 Windows Update -> Show icon and notifications 체크. 이걸 두세번 반복해서 Windows Update 부분이 Show icon and notifications 로 되어 있는지 확인한다. 정말 ..
[누군가에게 준 것이 돌고 돌아] 김영하, 여행의 이유 (10배속) . 당황하는 그녀 대신 현지인 할머니가 버스 요금을 내주었다. 나중에 갚겠다고 하자 할머니는 고개를 저으며, 자기에게 갚을 필요 없다, 나중에 누군가 도움이 필요한 사람을 발견하면 그 사람에게 갚으라고 했다. . 환대는 이렇게 순환하면서 세상을 좀더 나은 곳으로 만들고 그럴 때 진정한 가치가 있다. . 준 만큼 받는 관계보다 누군가에게 준 것이 돌고 돌아 다시 나에게로 돌아오는 세상이 더 살만한 세상이 아닐까. . ⓒ 김영하, 여행의 이유. . 서로에게 관심을 갖고, 서로를 도와주며 살아갑니다. 돌려 받아도 좋고, 돌려 받지 못해도 그만이고요. 대신 이 세상이 좀더 나아지면 좋겠습니다.
맥주 테러 - 이렇게 생긴 페트병 딸때 조심! 청소하고 시원하게 샤워를 한 다음. 맥주 생각이 나서 필라이트 페트를 사왔습니다. . 안쪽에 시원한걸로 골라왔는데요. 맥주를 따는 순간, 방바닥을 다시 청소해야 하는 사태가. . 너무 놀라서 아쉽게도 난리난 사진은 못찍었는데, 예상하듯 페트 입구에서 맥주가 콸콸!! 내 몸도 시원한 맥주로 강제 샤워를!! . 사와서 바로 마실거라 조심히 걸어왔는데도, 꽤 시원한걸로 골라 왔는데도 난리가 났습니다. . 맥주를 다 마시니까, 아니 이게 뭐람... 페트병 안쪽이 압축되어 있는걸 발견했어요. 비닐봉지처럼 안쪽이 우그러져 있으니 난리가 날 수 밖에. ​​ 저는 처음 보는데요, 이렇게 생긴게 있을 수도 있나봅니다. 제품이 상한거 같진 않던데, 이런 페트는 사지 말아야 겠습니다. . 청소 두번하니 깨끗하긴 하네요 ^_..
[모두 다 마음먹기 나름] - 김영하, 여행의 이유. 격렬한 운동으로 다른 어떤 것도 생각할 수 없을때 마침내 정신에 편안함이 찾아오듯이, 잡념이 사라지는 곳, 모국어가 들리지 않는 땅에서 때로 평화를 느낀다. . 모국어가 지금의 나를 만들었지만, 이제 그 언어의 사소한 뉘앙스와 기색, 기미와 정취, 발화자의 숨은 의도를 너무 잘 감지하게 되었고, 그 안에서 진정한 고요와 안식을 누리기 어려워졌다. . 모국어가 때로 나를 할퀴고 상처내고, 고문하기도 한다. . 모국어를 다루는 것이 나의 일이지만, 그렇다고 늘 편안하다는 뜻은 아니다. . ⓒ 김영하, 여행의 이유. . . 가끔 항상 곁에 있던 것들이 어색하게 느껴지기도 하고, 처음 마주한 것들에게 마음이 편안해지기도 합니다. 모두 다 마음먹기 나름인듯 하네요 ^_^// .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