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5/11

(3)
[닮고 싶은 모습] 도제희, 난데없이 도스토옙스키 . 나는 지적이고 싶고, 작은 제스처 하나에도 품위가 묻어나는 사람이고 싶고, 매사에 일희일비하지 않는가 하면 많은 말로 실언하지 않고 싶고, 타고난 재능에 굉장한 집중력을 발휘할 수 있으면 좋겠고, 편안하고 자유로운 대인 관계를 맺는 능력이 있었으면 한다. . 잡념에 치우치지 않는 깔끔한 사고방식의 소유자라면 더욱 좋겠다. . ⓒ 도제희, 난데없이 도스토옙스키. 샘터. . 언제나 편안하고 긍정적인 자세로 무슨 일이든 꾸준히 노력해야겠습니다. . 2020.03.15 youtu.be/b560dz5fwpQ
[추천] 해외송금 한패스 - 파트너 코드 agt9 해외송금할때 중국 공상은행 건대지점을 많이 이용했습니다. 2018년 3월말까지 토요일은 쉬고, 일요일에 창구업무를 했었거든요. 공상은행 송금방식은 온라인이 아니고 종이에 써서 직접 보내는 송금이었습니다. 물론 계좌 등록을 통해서 정해진 날짜에 자동으로 송금하는 방법도 있지만, 무조건 송금되니 환률이 나쁠땐 좋지 않고, 1년마다 은행에 방문해서 등록해야 합니다. 그러다가 알게된 온라인 해외송금 - 한패스.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 모두 한패스 어플이 있습니다. 애플 스토어 : https://apps.apple.com/kr/app/id1344407760 ‎한패스 - 간편해외송금! ‎HANPASS – 한패스, 단 한번의 클릭! 간편해외송금! HANPASS가 쉽고 빠른 해외송금으로 여러분의 일상이 됩니다! 복잡하고..
아이폰 - 긴급 재난문자, 공공 안전 경보 알람 끄기 저는 재난문자 알림때문에 너무 깜짝 놀라는데요. 특히나 요샌 하루에도 두세번씩 울려서 여간 신경쓰이는게 아닙니다. 회의나 집중해야 할때도 많아서 꼭 꺼두는데, 어제 iOS 업데이트후 다시 켜졌더군요. 저에게는 너무 놀라게 만드는 알람이라서 굉장히 싫습니다. 그래서 찾아본, 아이폰에서 공공 안전경보 / 긴급 재난 문자 끄는 방법입니다. 설정 - 알림에 들어가서 맨 아래에 있는 버튼으로 끄면 됩니다. 누군가에게는 유용한 정보일테지만... 저는 몹시 거슬리는 경고라서 꺼두게 되는데요. 긴급 재난문자 끄는 방법을 맨날 찾아서 올려둡니다.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