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6

(32)
[겁내는 걸 두려워하지 않아야] 이슬아, 일간 이슬아 수필집 . 동양의 작은 여자가 혼자 한적한 유럽을 돌아다니는 건 실로 몹시 위험했다. "그러니까 슬아야 우리, 환상이라는 걸 잘 다뤄보자." . 유럽을 혼자 여행하는 동안 이토록 불편하다는 게. 공포가 차곡차곡 쌓여서 난데없이 호흡 곤란을 겪는다는 게 조금 부끄러웠고 동시에 답답했다. "세상이 그러면 안 되는 거잖아." "도달해야 할 세상을 믿는 것과 그게 이미 온 것처럼 수행하는 건 달라 보여. 이상적인 세상이 얼마나 멀리 있는지 잘 알아야 할 일이 생기는 것 같아." . 하마는 멀리서 당부했다. "겁내는 걸 두려워하지 않았으면 좋겠어." . ⓒ 이슬아, 일간 이슬아 수필집. . 어른이 되면 자연스럽게 겁나하는 것도 없고 두려워 하는 것도 없을줄 알았습니다. 전혀 그렇지 않더군요. 계속 겁내한다 하더라도 두려..
[더 많이 사랑하라] 라이언 홀리데이 지음, 김보람 옮김. 스틸니스 . 코미디언 개리 샌들링은 열 살 때 형을 세상에서 떠나보냈고 그 일로 정신을 잃은 어머니에게 평생을 휘둘리며 살았다. 그가 쓴 간단한 공식에는 우리가 짊어지고 있는 깊은 괴로움을 잠재우고 악순환을 끊어내는 비결이 담겨 있다. . 더 많이 주라. 네가 갖지 못했던 것을 주라. 더 많이 사랑하라. 지난 이야기는 묻어두라. . ⓒ 라이언 홀리데이. 스틸니스. . 괴로움을 잠재우는 비결, 여유를 가지고 감사와 고마움을 표현하며 더 많이 사랑해야겠지요. .
[내면세계] 김창옥 . 인간이 탐험하지 않은 유일한 곳은 자신의 내면세계이다. 진정한 보물은 그 곳에 있다. . ⓒ 김창옥. .
[스스로 선택할 수 있는] 라이언 홀리데이 지음, 김보람 옮김, 스틸니스 . 힘든 일을 해야하는 상황이라면 스스로에게 "힘과 용기" 라고 거듭 말해보라. 반려자에게 꺼내기 힘든 말을 하기 전에는 "인내와 상냥함" 이라고 말할 수도 있다. 부패와 악이 존재하는 순간에는 "선함과 정직" 이라고 말해보라. . 우리가 자유의지를 가졌다는 건 주어진 생을 선하게 살지 악하게 살지 우리 스스로 결정할 수 있는 선택권이 우리에게 부여됐다는 의미다. 우리는 스스로 어떤 기준을 지키며 살지, 무엇을 중요하고 고귀하고 훌륭한 것으로 여길지 선택할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 모두 가만히 앉아서 돌아보는 시간을 가져야 한다. . ⓒ 라이언 홀리데이. 스틸니스. . 힘과 용기, 인내와 상냥함, 선함과 정직. 살면서 꼭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마음을 떠올리며 조용히 나를 돌아보는 편안한 밤입니다. .
[나를 포함하지 않는] 이슬아, 일간 이슬아 수필집. . 나를 포함하지 않는 풍경, 나를 포함하지 않는 삶, 나를 포함하지 않는 국가와 지역, 나를 포함하지 않는 계층과 풍요, 나를 포함하지 않는 자유와 존중. . 그것에 대한 분노와 슬픔. 혹은 그것조차 되지 못해서 쌓이는 우울. 나는 그 우울을 개인 탓으로 돌리지 않으며 우울해하고만 있기엔 아직 여행 초반이다. . ⓒ 이슬아, 일간 이슬아 수필집. . 우리는 모두 어떤 의미에서는 매일매일 여행 초반입니다. 그러니 어설플 수 밖에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용기를 내야겠습니다. 그래야 조금은 익숙해지고 조금은 성장할 테니까요. .
판교 세븐벤처밸리 구내식당 메뉴/식단표 : 2020.06.29 ~ 2020.07.03 판교 세븐벤처밸리 구내식당 메뉴/식단표 : 2020.06.29 ~ 2020.07.03 아래 링크를 보시면 텔레그램으로 정해진 시각에 메뉴 자동 알람을 받을 수 있습니다. https://marasong.tistory.com/319 [텔레그램봇] 판교 세븐 벤처밸리 구내식당 메뉴/식단표 알림봇 텔레그램 검색 -> mara7vvbab_bot 앞에 mara7vv 만 쳐도 됩니다. 아래 그림처럼 봇이 검색되면 터치하셔서 채팅을 시작하세요. . 봇과 채팅을 시작하면 도움말이 표시됩니다. 나중에 /help 로 다시 도움�� marasong.tistory.com 맛있게 드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판교 씨즈타워 구내식당 메뉴/식단표 : 2020.06.29 ~ 2020.07.03 ​ 판교 씨즈타워 구내식당 메뉴/식단표 2020.06.29 ~ 2020.07.03 ​ 판교 씨즈타워 구내식당 메뉴/식단표 : 2020.06.29 ~ 2020.07.03 ​ ​ 아래 링크를 보시면 텔레그램으로 정해진 시각에 메뉴 자동 알람을 받을 수 있습니다. https://marasong.tistory.com/320 [텔레그램봇] 판교 씨즈타워 구내식당 메뉴/식단표 알림봇 텔레그램 검색 -> maraczbab_bot 앞에 maracz 만 쳐도 됩니다. 아래 그림처럼 봇이 검색되면 터치하셔서 채팅을 시작하세요. . 봇을 시작하면 도움말이 표시됩니다. 나중에 /help 로 다시 도움말을 볼 수 marasong.tistory.com
[완전한 고요에 도달하면] 라이언 홀리데이 지음, 김보람 옮김. 스틸니스 . 우리를 귀찮게 하고 방해하는 모든 것을 떨쳐내고 깨끗하게 치워버리고 완전한 고요에 도달하기 위해서 노력해야 한다. 그 어떤 방해나 오해가 침입하더라도 파괴할 수 없는 정신적 금고 혹은 요새를 구축하기 위해 애써야 한다. 잠깐씩 고요에 도달하는 순간이 있을 것이다. . 그리고 고요에 도달하면 그동안 가능하리라고 생각지도 못했던 것들을 해낼 수 있는 역량이 우리 안에 존재한다는 사실을 깨닫게 될 것이다. 탁월한 성과, 엄청난 명료함, 깊은 행복과 같은 것들을. . ⓒ 라이언 홀리데이 지음, 김보람 옮김. 스틸니스. . 네, 방해하는 것들을 치워버리고 완전한 고요에 도달하기 위해 애써야 합니다. 고요에 도달하면 깊은 생각이 떠오르면서 탁월한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도와주리라 믿습니다. .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