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서비스추천

카카오뷰 노출수 888!!!

네이버 공유하기
728x90

 


요새 카카오뷰가 인기인데요.
카카오 채널을 만들고, 이 채널에서 보드를 만들어 게시물을 연결하고, 보드가 노출되면 수익을 얻습니다. 2021년 12월 말에 처음 집행된 수익 인증을 보면 한 달에 몇만원에서 수십만원까지.. 뭐 다 하기 나름이겠습니다만 자기가 만든 게시물을 보여주기만 하면 돈을 준다니 솔깃하지요.
수익 기준은 채널 친구 100명 이상, 보드 10개 이상을 발행한 다음 달 1일부터입니다. 그래서 다들 열심히 채널 친구를 모으고 있고요.

특히 보드 한개에 최대 10개의 콘텐츠를 올릴 수 있는데, 카카오 플랫폼이 아닌 다른 곳의 게시물도 가능하다는게 참신했습니다. 링크 직접입력이 있으니 어디에 올렸든 상관없이 나의 콘텐츠를 보드에 큐레이션 할 수 있어요.

저도 얼마 전에 친구 100명을 넘겨서 2월 1일에 발송될 메일을 기다리고 있는데요. 가끔 보드도 만들고 콘텐츠도 바꾸고 하던 중에 오늘 조회수를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 클릭수는 거의 없지만 무슨 일인지 [당연한 하루는 없다] 보드 노출수가 쭉 올라갔네요. 🤗 숫자도 기분좋은 888!!! 평소 하루에 10명정도 노출되던 채널인데 말이죠. 희우 작가님의 힘이려나요^^ 뭔가 신기하기도 하고 잘 다듬으면 수익까지 가능하려나 기대도 됩니다. 🎶🎵

글쓰기를 배워야겠다 싶은 생각이 부쩍 드는 요즘이네요.
모든 분들 따뜻하고 즐거운 오후 되시길. 🙂🙃

#카카오뷰노출 #당연한하루는없다

 

우선 채널 만들고 봅시다.

https://creators.kakao.com/

 

카카오 뷰 창작센터

카카오가 만드는 쉽고 편리한 창작

creators.kakao.com

 

 

그리고 제 채널도 놀러오세요~ 

쓰고보자 손글씨 : http://pf.kakao.com/_xbxcxdxks

 

마라송

글과 그림을 좋아하는 [쓰고보자 손글씨] 채널입니다.

pf.kakao.com

 

반응형
네이버 공유하기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