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공유하기
728x90
사람들이 뭔가
새로운 걸 할 수 있다는 믿음을 갖고
그들 스스로 뛰어들게 만드려면
이야기를 들려줘야 한다.
우리가 내리는 중요한 선택들은
전부 결국 어떤 특정한 이야기를
믿는 것으로 귀결된다.
모두가 받아들일 수 있는 믿을 만한 이야기,
이것이 바로 마케팅과 영업의 핵심이다.
@토니 퍼델 - 빌드
비즈니스북스
반응형
'Culture > 책'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넘어졌을 때 땅바닥을 내려다볼지 하늘을 올려다볼지. 유영광 - 소원을 이루어주는 섬 (0) | 2025.01.24 |
---|---|
책을 읽는 목적. 박석현 - 스무 살의 너에게 (0) | 2025.01.23 |
어둠 속에서도 빛을 발견하고. 김새해 - 돈의 그릇 (0) | 2025.01.21 |
세상 모든 일은 사람하기 나름. 박석현 - 스무 살의 너에게 (0) | 2025.01.20 |
얼마나 진심을 다하고 있는가. 엔소울 - 무너져도 괜찮아 (0) | 2025.01.19 |
네이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