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공유하기
728x90
"더 많은 것이 변할수록 더 많은 것이 그대로 남아 있다."
할리우드 최고의 스토리텔러 로버트 맥기는
이야기의 소재는 계속해서 변해오고 있지만
전 세계를 뒤흔든 역작에는 늘
같은 패턴의 이야기 구조가 존재한다고 말한 바 있다.
세상이 아무리 변하고 세월이 흘러도,
사람들이 열광하는 이야기의 패턴은 한결같다는 것이다.
여기서 눈여겨보아야 할 지점은 바로 사람이다.
사람을 이해하는 것이 바로 마케팅의 출발점이다.
너답게 사고하라
© 박진영 - CEO를 위한 마케팅 사고법
굿멘토
반응형
'Culture > 책'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성광 - 머지않아 우리는 먼지가 되리니 (0) | 2024.10.07 |
---|---|
고객은 왜 우리 제품을 사야 할까? 박진영 - CEO를 위한 마케팅 사고법 (1) | 2024.10.06 |
연대하고 공감히며. 정여울 - 감수성 수업 (1) | 2024.10.04 |
배움이란. 정여울 - 감수성 수업 (1) | 2024.10.03 |
나는 무엇으로 사는가. 박진영 - CEO를 위한 마케팅 사고법 (1) | 2024.10.01 |
네이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