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공유하기
728x90
"고객은 왜 우리 제품을 사야 할까?"
마케팅적 사고란
'내가 팔고자 하는 상품을 사야만 하는 고객이 누구인가,
그들을 얼마나 이해하고 있는가,
그들이 원하는 것을 얼마나 잘 알고
그것을 정확하게 제공하느냐.'이다.
나는 왜 이 사업을 해야 하는가.
©박진영 - CEO를 위한 마케팅 사고법
굿멘토
반응형
'Culture > 책' 카테고리의 다른 글
뿌듯하면서도 가슴이 저리는. 김애란 - 이중 하나는 거짓말 (1) | 2024.10.08 |
---|---|
홍성광 - 머지않아 우리는 먼지가 되리니 (0) | 2024.10.07 |
사람을 이해하는 것이 마케팅의 출발. 박진영 - ceo를 위한 마케팅 사고법 (0) | 2024.10.05 |
연대하고 공감히며. 정여울 - 감수성 수업 (1) | 2024.10.04 |
배움이란. 정여울 - 감수성 수업 (1) | 2024.10.03 |
네이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