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공유하기
728x90

우리는 물건을 파는 게 아니라
지혜와 이해력을 팔아야 한다.
보험은 증서가 아니라
가족의 슬픔을 줄이는 가치를,
나이키는 신발이 아니라
스포츠맨의 전율과 활력을,
스타벅스는 커피가 아니라
그 문화를 누리는 행복을,
여행사는 여행 상품이 아니라
재미와 낭만을 팔아야 한다.
@장문정 - 한마디면 충분하다
쌤앤파커스

반응형
'Culture > 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생각이 운명이 된다. 이서윤, 홍주연 - 운명이 건네는 호의, FAVOR (0) | 2025.02.25 |
---|---|
판매 이후, 어떻게 즐거움을 줄까. 토니 퍼델 - 빌드 창조의 과정 (0) | 2025.02.24 |
가슴속에 거짓이 있었더라면. 전경린 - 자기만의 집 (0) | 2025.02.22 |
중요한 건 믿음이다. 브라이언 트레이시 - 행동하지 않으면 인생은 바뀌지 않는다 (0) | 2025.02.21 |
모든 문제에는 해결 방법이 있다. 라유진 - 옆문 전략 (0) | 2025.02.20 |
네이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