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공유하기
728x90

고객 경험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판매 이후다.
어떻게 하면 실제 도움을 주는 방식으로
고객들과 계속
연결 관계를 유지할 수 있을까?
어떻게 하면 고객들에게 계속해서
기쁨을 줄 수 있을까?
@토니 퍼델 - 빌드, 창조의 과정
비즈니스북스

반응형
'Culture > 책'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렇게 길을 잃고 싶을 때. 변종모 - 세상의 모든 골목 (0) | 2025.02.26 |
---|---|
생각이 운명이 된다. 이서윤, 홍주연 - 운명이 건네는 호의, FAVOR (0) | 2025.02.25 |
우리가 팔아야 할 것은. 장문정 - 한마디면 충분하다 (0) | 2025.02.23 |
가슴속에 거짓이 있었더라면. 전경린 - 자기만의 집 (0) | 2025.02.22 |
중요한 건 믿음이다. 브라이언 트레이시 - 행동하지 않으면 인생은 바뀌지 않는다 (0) | 2025.02.21 |
네이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