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책

내가 주고 싶은 거 말고 고객이 원하는 거. 박진영 - CEO를 위한 마케팅 사고법

네이버 공유하기
728x90


우리가 절대 잊어버리지 말아야 할 것은
우리 사업을 성공으로 이끌 열쇠는 바로
고객이 갖고 있다는 것이다.

내가 괜찮다고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상대방이 원하는 것을 주어라.
아니, 상대방이 마치 원하고 있었던 것처럼
느끼게 만드는 상품을 품에 안겨주어라.

나다움이 곧 브랜딩이다
© 박진영 - CEO를 위한 마케팅 사고법
굿멘토



반응형
네이버 공유하기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