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공유하기
728x90
우리가 절대 잊어버리지 말아야 할 것은
우리 사업을 성공으로 이끌 열쇠는 바로
고객이 갖고 있다는 것이다.
내가 괜찮다고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상대방이 원하는 것을 주어라.
아니, 상대방이 마치 원하고 있었던 것처럼
느끼게 만드는 상품을 품에 안겨주어라.
나다움이 곧 브랜딩이다
© 박진영 - CEO를 위한 마케팅 사고법
굿멘토
반응형
'Culture > 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진정한 교양. 홍성광 - 머지않아 우리는 먼지가 되리니 (1) | 2024.10.13 |
---|---|
나무와 대화하는. 홍성광 - 머지않아 우리는 먼지가 되리니 (0) | 2024.10.12 |
분명 일행과 함께였던 것 같은데 혼자였어. 한강 - 채식주의자 (0) | 2024.10.10 |
존재의 목적은 성장. 로버트 콜리어 - 꿈을 이뤄주는 책 (2) | 2024.10.09 |
뿌듯하면서도 가슴이 저리는. 김애란 - 이중 하나는 거짓말 (1) | 2024.10.08 |
네이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