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공유하기
728x90

왜 이 비즈니스를 시작했는지,
무엇을 위해 비즈니스를 유지하는지,
어떻게 비즈니스를 운영하는지.
이 세 가지 질문의 답에 공감하는
소비자가 대상이 되는 것이고
그 대상에게 말과 행동이
일치하는 일관성을 유지하고 있느냐가
브랜딩을 평가하는 기준이 됩니다.
©흑상어쌤 - 하루 10분 브랜딩 습관
다반

반응형
'Culture > 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예술과 예술가. 정여울 - 오직 나를 위한 미술관 (0) | 2025.03.20 |
---|---|
촛불과 관계의 공통점. 호림 - 모든 색이 치유였어 2 (0) | 2025.03.19 |
두렵지만 묵묵히. 윤정은 - 메리골드 마음 사진관 (0) | 2025.03.17 |
나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곳. 흑상어쌤 - 하루 10분 브랜딩 습관 (0) | 2025.03.16 |
화음과 불협화음이 있어야 아름답다. 황보름 - 어서 오세요, 휴남동 서점입니다 (0) | 2025.03.15 |
네이버 공유하기